자료제공 - 로이게임즈

다시 한 번 도약하는 한국 게임의 전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애플 iOS 유저들에게 ‘무료’로 선물하는 한정 의상 ‘순백의 사과교복’을 공개했다.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8일, 고품격 모바일 공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신규 의상인 ‘순백의 사과교복’을 공개하고, 1월 중순으로 예정된 '화이트데이' 애플 iOS 버전의 ‘왕리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배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순백의 사과교복’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출시를 비롯해 일부 콘텐츠 업데이트가 늦어졌던 애플 iOS 버전을 구매한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일종의 ‘보상’이다. 오는 1월 31일까지 '화이트데이' 애플 iOS 버전을 구매한 유저들은 모두 사과교복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남/녀 주인공들의 복장을 모두 ‘럭셔리한’ 사과교복으로 교체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로이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는 스토리가 중요한 게임의 특성상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일을 최대한 비슷한 시기로 맞춰야 했고, 콘텐츠 양 또한 동일한 수준으로 선보여야 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그러하지 못하였기에 다소 불이익을 감수해야만 했던 iOS 유저분들에게 사과를 드리는 차원에서 ‘사과교복’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 관계자는 “순백의 사과교복은 무료 배포가 끝나는 1월 31일 이후에는 유료로 판매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OS 유저들 또한 의상을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후로는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한 게임 콘텐츠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이게임즈는 애플 iOS 버전의 ‘왕리얼’(King Real) 대규모 업데이트를 1월 중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모드인 ‘왕리얼 모드’와 함께, 캐릭터들의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의상 구매’ 시스템이 추가되며 기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은 개선점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버전의 '화이트데이' 역시 1월 중 신규 의상을 비롯해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화이트데이'에 대한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