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 임학진)는19일,자사의 신작 게임 ‘토라(TORA)’의 정식 서비스를 개시하였다고 밝혔다.

국내유명 개발사 엔큐게임즈에서 개발한 RPG ‘토라’는 사전예약 시작 전 5일간 진행한 CBT 설문 조사에서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지난 14일에는 사전예약자 수 20만명을 돌파하는 등흥행 청신호를 밝힌 바 있다.최고 품질의 3D 그래픽으로 이루어진 환상적인 세계관과 매력적인 300여종의 캐릭터, 중독성 있는 PvP, 다채로운 던전, 스릴 넘치는 거대 보스 레이드 등 끝없는 콘텐츠 등 대작 게임의 조건을 모두 갖춰 서비스 개시 전부터 이미 유저들 사이에서 새로운 대작 게임으로 기대를 모아 왔다.

프로젝트 총괄 이준 팀장은 “유저 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무사히 ‘토라’를 출시할 수 있었다.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CBT에서 파악한 부족한 점도 대부분 개선한 만큼,실망시켜 드리지 않겠다.부디 많은 분들께서 게임을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구름컴퍼니에서는 고객의 진정한 만족을 위해 업계 최초로 ‘보이는 고객센터’를 도입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보이는 고객센터’는 메일과 전화를 통해 이루어지던 기존의 1차원적 고객 서비스를 넘어,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구현함으로써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겠다는 구름컴퍼니의 포부가 담긴 야심작이다.유튜브를 통해 24시간 생중계되며,실시간 고객 대응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겁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런칭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게임과 관련된 11가지 미션을 수행하여 높은 순위에 입상하면 순금 1돈,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100루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TORA의 조각을 회수하라’, 공식 카페에서 제시한 영웅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빛의 결사대를 인증하라’, 공식 카페에 가입하기만 해도 구글기프트 카드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결사대의 쉼터로 집결하자’ 등 풍성한 이벤트가 쏟아진다.

‘토라(TORA)’의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그리고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