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씨엘게임즈(대표 최병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RPG ‘루나전기’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일반 던전 탐험 시 일정 확률로 만날 수 있는 레이드 보스 ‘고대의 수문장’이 새롭게 추가됐다.

‘고대의 수문장’은 게임 내 ‘매우 어려움’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스로, 상대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거나 출혈을 일으키는 등의 스킬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고대의 수문장’ 발견 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사냥할 수 있으며, 사냥 성공 시 장비 보석, 스킬북, 액세서리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반 던전에 ‘매우 어려움’ 난이도 지역이 추가됐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 지역은 총 6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 돼 있으며, 10Lv에서 12Lv까지의 레이드 보스들이 등장한다. 유저들은 해당 던전에서 ‘3성~6성 동료’ 및 ‘장비’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동료’들의 평점 및 평가를 작성, 게임 내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동료 도감 방명록’이 첫 선을 보였으며, 층을 올라갈수록 높은 등급의 보상이 주어지는 ‘운명의 탑’이 기존 60층에서 70층으로 늘어 났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1월 28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새롭게 가입한 유저에게는 특정 레벨(5레벨/ 15레벨/ 20레벨)달성 시 ‘열쇠’, ‘진화석’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히 20레벨 달성 시에는 ‘4성 모험가 소환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도 추가되어 출석만 해도 ‘6성 동료 소환권’, ‘5성 장비 소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루나전기’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