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T.O.P : 판게아의 용병(이하 T.O.P)’이 구글플레이에도 정식 서비스함으로써 안드로이드 전 마켓 출시를 완료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레쿠코리아가 상반기 타이틀로 야심차게 내놓은 모바일 RPG ‘T.O.P’는 편리한 조작 방식과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으로 속도감 있고 통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캐릭터의 각성 변신 시스템은 타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를 둬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기존의 턴제 전투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받으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레쿠코리아는 ‘T.O.P’의 구글플레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며 런칭 후 일주일 동안 접속 이벤트와 일일 출석 이벤트, 충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며 ‘라미아’와 ‘딘딘’, ‘실비아’ 총 3종의 영웅을 증정한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할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드디어 T.O.P가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를 완료하며 더욱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자사의 상반기 타이틀로 내세우는 만큼 완벽을 기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T.O.P’는 구글플레이 외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