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엔터테인먼트는 1월 26일부터 1월 31일까지 ㈜소울박스가 개발한 로어 온라인을 클로즈공개테스트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로어 온라인은 2차 대전에 실존 했던 전차들간의 전쟁을 기본으로 현대까지 세계 각국에 운영 되어있는 전차들의 성능과 대전할 수 있는 게임.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25일 오후 5시까지 플레이뱅크 홈페이지에서 참가 접수를 하면 되고 선착순 999명만 1차로 참가 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에서 확인된 서버 안정화 작업 및 인터 페이스가 변경 되며, 피비엔터테인먼트는 면밀히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앞으로 진행 될 오픈테스트 기간까지 게임의 재미와 활성화를 만들 계획을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999명중 게임 활동성.참여도. 적극적 의견을 개진하는 유저에게는 PS3 .닌텐도 DS.문화상품권 및 PB캐쉬상품권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클로즈테스트 기간동안 개발진들과 함께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실시간 대회를 개최하여 테스트 유저들과 개발진들의 게임 실력을 겨룰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 되는 내용은 2차 대전의 초기 전장이었던 동유럽의 어는 곳의 맵 3가지. 전차 4종. 각종 아이템 장착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관련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