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크로우’, ‘명장의조건’, ‘맞짱탁구LIVE’가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았던 ‘크로우’는 로그인만 해도 50다이아와 함께 ‘떡국’, ‘새해 연하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떡국’ 아이템은 일일 최대 300개까지 설날 스페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2월 6일(토)부터 14일간 7일 이상 접속하는 50레벨유저들 중 추첨으로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명장의조건’ 유저들도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푸짐한 설날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적장 처치 후 획득한 복주머니를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설 한복 코스츔과 설 기념 칭호를 얻을 수 있는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맞짱탁구 LIVE’는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8시에 푸시 메시지 발송과 함께 접속하면 지정된 아이템을 지급하며, 2월 6일(토)부터 이틀간 플레이 시 골드 2배 지급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2016년에도 이엔피게임즈와 함께 즐거운 새해가 될 수 있도록 새해 명절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접속하기만 해도 푸짐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