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첫 PlayStation 진출작 '월드 오브 탱크 PlayStation4(이하 월드 오브 탱크 PS4)’에서 40여종의 영국 전차를 새롭게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월드 오브 탱크 PS4’ 출시 후 최초로 진행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영국 전차 연구계통도와 함께 8개의 신규 전장이 추가된다. ‘월드 오브 탱크 PS4’는 지난 1월 20일 정식 출시된 이후 1백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영국 전차 연구계통도는 경전차, 중형전차, 중전차, 구축전차, 자주포 등 5가지 병과를 모두 아우르는 40여종 이상의 전차들로 구성되어 있다. Crusader, Cromwell, Conqueror 등 영국 역사에 실제로 등장하는 유명 전차들을 직접 운용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C버전을 통해 유명세를 얻은 다양한 전장들도 ‘월드 오브 탱크 PS4’에 추가된다. '지크프리트 방어선', '어부의 항구', '전쟁의 엔스크'를 비롯해 '웨스트필드'와 해당 전장의 날씨 효과 추가 버전인 '웨스트필드-비' 등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최고 인기 전차인 Type 59가 PlayStation Store를 통해 한정된 기간 동안 판매된다.

한편 ‘월드 오브 탱크 PS4™’는 PlayStation® 계정을 가진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전차와 전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