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싱타 ]


모바일 게임 개발사 싱타(대표 박재성)의 정통 카드 콜렉팅 RPG ‘시드 이야기’가 2월 한달 간 발렌타인 데이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실시된 발렌타인 캐릭터 인기투표 이벤트의 결과에 따라 2월 16일 부터 18일까지는 발렌타인 인기투표 2위, 3위를 차지한 캐릭터들인 '발렌타인 크리스티'와 ‘발렌타인 히미코'가 고백의 숲에 등장하는 '초콜릿 고마워! 발렌타인 고백의 숲' 이벤트가 진행되며, 2월 19일 부터 23일까지는 발렌타인 인기투표 1위를 차지한 ‘발렌타인 메디치아'를 만나고 마일리지 점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애프터 발렌타인 마일리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싱타 박재성 대표는 '최근 시드 스토리를 새로 찾는 유저들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세계 각국에서 얻고 있는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컨텐츠 추가, 다양한 이벤트, 커뮤니티 지원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학원물과 카드를 결합한 형태의 모바일 카드 콜렉팅 RPG, '시드 이야기'는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카드 콜렉팅 RPG를 모토로 현재 한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태국어, 중국어로 번역되어 전세계 약 80여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최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되었다.

‘시드 이야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