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액션 어드벤처 티크루(이하 티크루)를 서비스 중인 (주)다조인(대표 채명필)은 오는 2월 4일부터 티크루의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작년 6월과 11월에 걸쳐 2번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티크루는 “액션” + ”소환” + ”변신”이 결합된 캐주얼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간단한 키보드 조작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티크루의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지난 21일 티크루 개발사인 미지아이엔지를 방문한 크루걸 서우는 개발자들에게 직접 게임에 대한 설명을 듣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일정을 가졌다.


티크루를 직접 시연해 본 서우는 “평소 게임을 어렵게만 느꼈는데, 티크루를 직접 플레이 해보니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 그런 생각이 사라졌다”고 말해 개발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또한 “2월 오픈베타 서비스가 진행 될 티크루에 대한 여러분의 많은 사랑 부탁 드리고 크루걸로써 열심히 활동해 게이머 여러분께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겠다”고 방문 소감을 말했다.


지난 2차 CBT를 성공리에 마친 티크루는 유저 의견을 수렴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여 2월 4일부터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행사를 준비 중이다


서우는 현재 MBC 김치 치즈 스마일에서 솔직 발랄한 말투와 해맑은 표정으로 인기 상승 중이며, ‘엉짝댄스’, ‘4차원 소녀’ 등으로 불리며 인터넷 UCC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가장 주목 받는 연예계 샛별이다. 최근에는 박찬욱 감독이 제작하는 홍당무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되어 2008년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 티크루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대남 - 남중훈 기자
(dainam@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