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대표 임학진)는22일,자사의 신작 게임 ‘큐브몬랠리’의 사전예약을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큐브몬랠리’는 동화 풍의아기자기한 2D 그래픽과 8비트 스타일의 복고풍 3D 그래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개성 넘치는 정육면체 캐릭터 ‘큐브몬’과 경주를 돕는 펫‘페어리’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깜찍한 외형, 원터치 드리프트로 대표되는 간편한 플레이,그리고 0.1초가 승부를 결정하는 짜릿하고 경쾌한 플레이가 특징이다.

작품의 주인공인 ‘치킨덕’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따라가며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 방법을 익히는 ‘어드벤쳐’, 다양한 실력의 유저들과 골드를 걸고 달리는 ‘프리 리그’, 친구의 기록에 도전하고 많은 친구를 이길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친구 리그’, 자동으로 경기를 진행하여 간편하게 골드를 얻을 수 있으며 연승할 때마다 보상이 두 배가 되는‘오토 리그’, 국가 별로 타국의 유저들과 경쟁을 벌이고 승리한 국가의 모든 유저들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월드 리그’ 등 다양하고 독특한 콘텐츠가 매력적이다.

‘큐브몬랠리’는 구름컴퍼니의 자체 스튜디오인 구름라디오7에서 개발하여 최초로 글로벌 동시 출시가 진행되는 작품으로,한국,미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10개국에 출시되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캐주얼 게임 유저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을 예정이다.프로젝트 총괄 김학기 팀장은 “’큐브몬랠리’는 구름컴퍼니가 처음으로 내놓는 글로벌런칭작이며, 2016년 첫 작품이니만큼 더욱 세심하게 기획한 작품이다”라며, “레이싱 게임과 캐주얼 게임 유저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가진행 중이다.사전예약 알림포스팅을 공유하는 유저 중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페이스북 페이지에 ‘큐브몬랠리’를 응원하는 글을 남기는 유저에게도 마찬가지로 문화상품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예약 TOP10, 코드뱅크,게임팻, 게임부킹,캐시슬라이드 등 주요 사전예약 매체에서 진행되며,게임의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