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신스타임즈(SINCETIMES, 대표 왕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2016년 3월 중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 마켓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탱크 시뮬레이션게임 ‘탱크제국:남자의 시대(이하 탱크제국)’의 사전등록을 금일(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탱크제국’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삼은 만큼 주요 격전지들을 실감나게 재현했고, 2차 세계대전 핵심 참전국의 실존 탱크를 모델링하여 고스란히 게임에 담아냈다.

특히, ‘탱크제국’은 160종 이상의 탱크를 수집하여 도감을 완성하거나 연구 및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도 탄탄히 구비되어 있어 수집의 재미는 물론, 최고의 탱크 조합을 통해 나만의 화력군단을 구축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경기장과 약탈전, 군단전, 세계전 등 다채로운 탱크배틀 모드의 콘텐츠는 짜릿한 승리 쾌감을 만끽하게 한다.

오늘부터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하는 ‘탱크제국’은 네이버 앱스토어 및 주요 사전매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사업총괄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탱크제국은 2차 세계대전의 전쟁을 실감나게 느껴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라며, “육상전의 최강자인 탱크를 활용하여 긴장감 가득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탱크제국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탱크제국’의 개발 및 서비스사 신스타임즈는 2015년 국내 런칭한 해상전투전략게임 ‘전함제국’의 개발사로, 글로벌 리딩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거듭나기 위한 일환으로 ㈜코원시스템을 인수하고 한국 사업 및 글로벌 사업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탱크제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