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킹즈' 3차 TV 광고 영상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3차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금일 공개한 TV 광고에는 광고모델인 소지섭과 손예진이 등장해, 평화로운 일상을 즐기다 ‘클래시 오브 킹즈’를 통해 한국연맹에 참여하는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앞서 두 편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클래시 오브 킹즈’는 3차 광고 영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게임에 또 다른 활력을 불어넣었다.

소지섭과 손예진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 뒤 지난 11일,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했던 ‘클래시 오브 킹즈’는 새롭게 공개하는 광고 영상을 통해 또 한 번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일렉스 관계자는 “소지섭과 손예진이 한국 연맹에 참가하는 내용의 클래시 오브 킹즈의 새로운 TV 광고를 금일 공개한다”라며, “소지섭, 손예진 씨와 함께하는 행보를 공개할 때마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쁘다. 앞으로도 클래시 오브 킹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유저가 직접 영주가 되어 영지를 다스리고 발전 계획을 세우며, 타 유저와 연맹을 맺어 침략 전쟁을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또한, 전 세계의 유저와 연맹을 맺어 전투를 벌일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 전쟁 게임의 스테디셀러라고 불리는 중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