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for Kakao’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6) 밝혔다.

‘왓쳐 for Kakao’는 방대한 육성 콘텐츠를 기반으로 타 액션 RPG와는 차별성을 두고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수십 명의 영웅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를 앞두고 그 내용을 미리 유저들에게 공개해 편의성까지 생각하는 소통으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왓쳐 for Kakao’는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버그를 수정하는 등 안정화에 대한 노력도 기울여 플레이 환경을 더욱 개선했다. 더욱 다양해진 전투 시스템과 영웅 육성 강화를 위한 아이템 업데이트 등이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이다.

또한, 레쿠코리아는 게임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0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전설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고, 3월 2일(수)까지는 매일 18시 푸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가 유저 분들을 위한 게임으로 더욱 거듭났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라며, “항상 유저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레쿠코리아가 되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분들의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왓쳐 for Kakao’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tche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