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랜티넷


플랜티넷(대표 김태주)은 신작 모바일 소셜게임 ‘팜타지아’의 iOS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팜타지아’는 100여종의 신기한 농작물을 키우고 판매하는 모바일 소셜게임이다. 유저는 1,000여종의 코스튬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고, NPC와 대화를 통해 진행되는 스토리와 퀘스트에서 보다 생동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플랜티넷은 ‘팜타지아’ iOS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출석 만으로 게임 캐쉬인 젤리빈을 제공하고, 게임 진행 중 얻게 되는 젤리빈을 더한 수량에 따라 프라다 지갑, LAB series 남성기초 세트, Dior 립&섀도우 세트, CK 프리 포맨 향수, GUESS 향수, CGV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봄맞이 엠블럼 그리기 이벤트, 팜타지아에 태극기를 게양하자 이벤트, 코스튬 그리기 이벤트, 팜타지아가 치킨을 쏜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동연 플랜티넷 모바일게임개발팀장은 “’팜타지아’는 RPG장르 일색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SNG”이라며, “작년 10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때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큰 성원이 금번 iOS버전 출시 때도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팜타지아’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