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광고모델이자 인기 배우인 소지섭과 손예진의 미공개 화보를 금일(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한 나라의 영지를 다스리는 영주가 되어 발전 계획을 세우며 침략 전쟁을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 세계의 타 유저와 연맹을 맺어 연맹전을 벌일 수 있음은 물론, 영지를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자원 채집’, ‘약탈 시스템’ 등을 현실적으로 묘사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최근 광고모델로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을 선정해 한국연맹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금일 공개한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미공개 화보는 그들의 또 다른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화보에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매력을 어필하고, 환한 웃음을 지으며 게임을 즐기는 모습, 배우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등이 드러나있어 두 배우의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 한국연맹에 힘을 강력히 실어주는 배우 소지섭, 손예진 씨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한다”라며, “앞으로도 두 배우와 함께하며 게임의 매력을 아낌 없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