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1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17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한정의 '화이트데이 특별 항해사'를 동료로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기간 ‘화이트데이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실시하면, 7종의 화이트데이 특별 항해사인 SR 소니아 데라크루스, SR 알뷔다, SR 앤 보니, SR 엠마 클라우제비츠, SR 마리벨 시피트리아, SR 클라라 비숍, SR 메리 스튜어트 등을 확률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차주에는 많은 제독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패왕도전’과 육성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3번째 ‘패왕도전’은 ‘역습의 바르바로사’로 참여만으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확보가 가능하고, 육성 이벤트 기간에는 항해사와 스킬 레벨업을 더욱 쉽고 빠르게 올릴 수 있어, 많은 제독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대항해시대5 제독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7종의 여성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기존과는 다른 이미지의 특별 항해사들이며, 차주에는 게임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패왕도전과 육성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