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11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서비스중인 게임에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는 12일부터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총 3일동안 인기 영웅 캐릭터 황진이, 아랑사, 라일라, 클레오파트라의 기본 능력치 50% 상향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에는 클레오파트라, 무사시 등 7성 캐릭터 2종이 신규 업데이트 된다. 31일에는 시즌 2.5 업데이트로 신규 액세서리, 총력전 도전 모드와 마일리지 시스템이 신설되고 이벤트 상점 오픈 및 상점 개편 등이 진행된다.

‘블레이드 for Kakao’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6일까지 일주일간 ‘사탕대신 블레이드’ 이벤트와 인게임 미션 이벤트인 ‘달콤상콤 두근두근’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3월 2주차에 정기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다. 신규 지역으로 16지역 저승입구 ‘케르베로스’가 오픈되며 보스를 직접 조정하면서 팀간에 전투를 벌이는 ‘팀대전’이 부활한다. 또 지역 제한 없이 모든 유저가 극강의 장비를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불멸 장비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챔피언 for Kakao’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지역 보스(Boss)를 격파할 경우 게임머니와 4~5성 글러브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보스 격파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매일 오후 9시부터 10시 사이에 특별 버프를 적용하는 ‘스페셜 버프 2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시간에 접속 시 챔피언리그 경험치 2배, 챔리언리그 골드상자 골드획득 2배의 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소태환 4:33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하는 게임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