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폐셜포스2’의 한국vs대만 친선전을 실시했다.

‘스폐셜포스2’는 △정교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 등으로 더욱 진화된 게임성 △쉽고 익숙한 조작법 △현재 출시된 온라인 FPS 게임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구현하고 있으며, 대쉬 기능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장의 긴박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2일(토) 오후 3시 홍대 Z:PC방에서 열린 한국 VS 대만 친선전에는 지난해 한 달간 총 32팀의 온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선발된 한국과 대만 대표팀이 참가해 5판 3선승제의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대회 현장에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인, 대만 현지 기자들도 참여해 응원전을 펼치는 등 실제 스포츠 경기를 방불케하는 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친선전은 한국 대표팀의 3:2 짜릿한 역전 우승으로 종료됐으며, 넷마블은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계자들에게 넷마블 포커 셋트 및 쿠션과 넷마블 캐쉬 등을 선물했다.

넷마블은 “이번 ‘스폐셜포스2’ 한국vs대만 친선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FPS게임인 만큼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스폐셜포스2’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