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장 유재성)는 2월 8일부터 Xbox 360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Xbox 360 선물 Box 이벤트’와 ‘Xbox 라이브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8일부터 온라인 쇼핑몰과 게임전문매장을 통해 Xbox 360 콘솔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또 하나의 미지의 Box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및 게임전문매장에서 선착순 1.500명 대상으로 증정되는 선물 Box에는 HDTV와 스쿠터, 홈씨어터, 라이브 1년 이용권, 게임 타이틀 등 올 겨울을 행복하게 해줄 선물이 푸짐하게 담겨있다. 미지의 선물 Box 수령 고객은 모두 최하 문화상품권 1 만원권을 수령하게 되며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Xbox 360을 온라인 쇼핑몰에 구매할 시에는 제품과 함께 이벤트 Box가 함께 배송 될 예정이며 수도권에 위치한 게임전문매장에서 구매하신 고객은 구입하신 콘솔을 지참하시어, 용산 나진상가 1층 ‘위브엔터테인먼트’ 매장에서 제품의 일련번호 및 관련 사항 확인 후 선물 Box를 찾을 수 있다.


2월 8일부터 할인 매장에서 Xbox 360 Pro를 구매하시는 고객 여러분을 위해, Xbox Live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하고 Xbox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1,000포인트카드가 (13,500원 상당) 콘솔에 부착되어 판매된다. 1.000포인트 카드가 붙은 Xbox 360 Pro 콘솔은 선착순 700세트 한정되어 있다.


Xbox 라이브 포인트를 이용하면 현재 Xbox Live의 ‘마켓플레이스’ 통해서 50여개의 최신 고화질 아케이드 게임을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예전 오락실에서의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팩맨’, ‘갤러그’, ‘더블 드래곤’ 등 아케이드 게임은 Xbox 360에 맞게 고화질로 개선돼, 비디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 및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흥미거리를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김건아 과장은 “짧은 2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Xbox 360의 이벤트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 며 “2월에 있는 크고 작은 졸업과 입학, 발렌타인데이에도 Xbox 360은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라고 자신했다.



자료제공 - 한국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