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신작 모바일 게임 '더 월드:폭풍 속의 제국'(이하 더 월드)의 CBT를 금일(16일)부터 시작한다.

'더 월드'는 3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던전에 입장하고, 파티 플레이를 통해 오로지 하나의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팅 RPG다. 주인공보다 7~8배 이상 거대한 80여 종의 특색 있는 보스 몬스터가 준비돼 있으며, 팔, 다리, 꼬리 등 부위가 나뉘어져 있어 특정 부위를 집중 공략하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아울러, 워리어, 버서커, 레인저 등 자신만의 스토리를 지닌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선택 및 배치해 헌팅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이 밖에도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날씨 및 지형 시스템을 통해 보다 몰입감 있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더 월드'의 CBT를 기념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매일 골드, 스테미나, 은화를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해 가문 레벨이 매 5레벨 증가할 때마다 풍성한 골드와 은화를 지급한다.

더불어 이번 CBT 기간 동안 가문 레벨이 20레벨에 도달한 게이머는 정식 출시 후, 500 금화 및 50000 은화를 획득할 수 있다. 단, 정식 출시 후, CBT에 참여한 계정을 통해 캐릭터를 생성해야만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더 월드' 공식 카페에 가입해, CBT 실시를 축하하는 글을 포스팅한 게이머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A랭크 마논 영웅을 증정한다.

쿤룬코리아 관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더 월드'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이번 CBT에 참여하시고, 출시 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될 푸짐한 아이템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헌팅 액션 RPG '더 월드:폭풍 속의 제국'은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