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디파이언트 디벨롭먼트(Defiant Development)의 ‘핸드 오브 페이트(Hand of Fate)’ PC 한국어판을 금일(1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핸드 오브 페이트'는 던전 바닥에 전략적으로 패를 돌리며 모험을 펼쳐나가는 하이브리드 로그라이크 방식의 액션 RPG이다. 열세 개의 문을 지나 세상의 끝자락에서 생사를 가르는 전투가 시작되면, 카드를 드로우하고 손에 든 패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야 한다.

수집된 카드는 완벽한 3D로 구현되어 실감나는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카드를 획득하여 자신만의 덱을 만들고 무한한 퀘스트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덱 만들기가 살아 숨쉬는 핸드 오브 페이트의 세계로 입장해 각 수트의 잭, 퀸, 킹에 승리하고 '에이스 오브 스컬'과 대적할 준비를 하자!

주요 특징

■ 생기 넘치는 카드 게임이 결합된 로그라이크 방식의 독특한 게임플레이.
■ 직감적인 전투로 돌입이 가능한 액션 RPG.
■ 새로운 장비와 아이템으로 매번 색다른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수백 개의 인카운터, 아이템, 방어구, 무기, 아티팩트 그리고 미스터리들
■ 독특한 덱 제작 매커니즘으로 자신만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핸드 오브 페이트' PC 한국어판은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발매 후 일주일간 66%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