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팔팔게임즈


팔팔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웹MMORPG게임인 구마온라인(求魔online)의 최고 레벨을 80까지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3월 25일 오후 1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팔팔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구마온라인의 최고 레벨을 70에서 80으로 확장하고,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신규 지역 ‘사해의 섬’과 그에 따른 71레벨 이상의 퀘스트 및 몬스터 등을 공개한다.

아울러, 구마온라인 서비스 오픈 이후 유저들의 꾸준한 기대를 모아왔던 ‘결혼시스템’을 이번 업데이트에 함께 선보인다. 결혼시스템은 두 명의 유저가 반지와 장미 아이템을 가지고 커플을 맺어, 추가 속성과 전용 칭호를 획득할 수 있고, 상대방이 어디에 있던지 바로 이동 가능, 커플 퀘스트 진행, 추가 경험치 획득 등의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한정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지급되는 랜덤보합과 출석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칭호는 물론 서비스 오픈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수 ‘착한 양’과 ‘소명’ 신의 갑옷의 판매 등이 준비되어 있다.

팔팔게임즈 최승훈 이사는 “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좀 더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스템과 이벤트 등을 선보여,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자 한다. 지금까지의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지속적이고, 새로운 컨텐츠의 제공을 앞으로도 계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구마온라인’은 지난해 12월 2일 서비스 오픈 이후, 최고레벨을 60에서 70으로 확장하는 한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암시장, 패업쟁탈(가문대전), 홍연미인(미인시스템), 환생수련 등 여러 업데이트를 통해 구마온라인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구마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