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태권도 그룹 K-Tigers(이하, K타이거즈)와 플래시몹을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한 ‘백전백승’은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상반기 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과 태권도 그룹의 만남이 다소 의아할 수도 있지만, 2016년 상반기 최고의 액션 플레이를 선사할 ‘백전백승’과 1990년부터 대한민국의 국기인 태권도를 바탕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온 K타이거즈의 컬래버레이션은 ‘최고의 액션’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이번 플래시몹 공연을 직접 기획한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최고의 퍼포먼스 그룹인 K타이거즈야말로 ‘백전백승’의 탁월한 액션성을 잘 표현해내고 게임과 현실의 벽을 허무는 듯한 공연을 보여줄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며 선정 이유와 기획 의도를 밝혔다.

4월 9일(토) 오후 3시부터 서울 홍대 야외무대에서는 K타이거즈의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최고의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플래시몹은 인간 세상으로 도주한 아홉 마리의 용을 봉인하고 하늘 감옥의 죄수들을 퇴치해 세상을 구한다는 ‘백전백승’의 스토리 라인을 토대로 진행된다.

텐센트가 자체 개발하고 중국에 서비스 해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한 모바일 RPG '백전백승(중국 서비스명 '구룡전')'은 캐릭터를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는 전직 시스템으로 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며, AOS 요소를 도입해 다양한 PvP를 통해 유저들의 전투 쾌감을 이끌어내겠다는 당찬 포부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성황리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 RPG 백전백승이 국가대표 태권도 그룹 K타이거즈와 특별한 퍼포먼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플래시몹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언제나 게임을 지켜봐주시는 유저들을 위해서라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 봄날 연인, 가족과 함께 홍대로 나들이 오셔서 백전백승이 준비한 플래시몹도 구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근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정식 서비스가 임박했음을 알린 ‘백전백승’은 이번 플래시몹을 시작으로 게임사가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끌고 갈 방침이다.

‘백전백승’과 K타이거즈가 함께 하는 플래시몹 연습 영상은 ‘백전백승’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