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스퀘어에닉스는 PAX에 참가했습니다. 스퀘어에닉스 역시 여타 부스와 마찬가지로 성대하게 체험존을 꾸렸는데요. 자사의 인기 MMORPG인 '파이널판타지14'를 시작으로, '파이널판타지15 플래티넘 데모', '스타오션5', '히트맨 GO VR' 등을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모두가 기다리는 기대작 '파이널판타지15'의 경우 출시를 앞두고 있어선지 데모 외에는 공개된 것이 없어서 아쉬움을 자아냈는데요. 그 아쉬움을 '파이널판타지14'가 채워줬습니다. 작년에는 소환수 시바를 격파하면 'I BEAT SHIVA' 셔츠를 얻을 수 있었는데, 올해는 마신 세피로트가 준비돼 있었습니다. 과연 작년에 이어 마신 세피로트를 쓰러뜨려 'I BEAT SEPHIROT'를 얻은 관람객은 얼마나 됐을까요?

올해도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스퀘어에닉스 부스의 모습, 카메라로 만나보시죠.



▲ 용기사 종이가면을 쓰고 있네요


▲ 뉴스레터에 응모하면


▲ 추천으로 상품들이 배송됩니다. '파이널판타지15'가 계속 눈에 밟히네요


▲ 여기를 봐도


▲ 저기를 봐도 '파이널판타지15 플래티넘 데모'는 인기만점


▲ '히트맨 GO VR'도 시연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인간형 티모가 기대에 찬 눈빛을 보내고 있네요.


▲ 단언컨대, VR은 옆에서 구경하기 가장 좋은 플랫폼입니다


▲ 이쪽에선 '파이널판타지14' 마신 세피로트 토벌 챌린지를 하고 있었습니다.
잡으라는 포켓몬은 안 잡고 세피로트를 잡는 지우 발견!


▲ "바닥! 피해욧!" 하고 싶은 기분이네요


▲ 모바일로 출시 한 '히트맨 GO'가 PS4로도 이식됐습니다


▲ 종이가면 앞에는 이렇게 트위치 ID가 적혀 있었습니다


▲ '스타오션5'도 상당히 많은 관람객들이 즐기고 있네요


▲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와 스타오션만 있는게 아니죠


▲ 닌텐도 부스를 찾아 헤매던 링크들은 결국 스퀘어에닉스 부스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