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작년 성공적으로 진행 된 12월 23일 ‘대격변 1’에 이어서 5월 11일 정오부터 ‘대격변 2’를 전격 시행 한다고 밝혔다.

‘대격변 2’는 유저 분들의 기대가 높은 ‘3차 밸런스’ 업데이트 및 역대 최강 대규모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되는데,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 뱀파이어 종족의 밤 시간 대 데미지 증가 효과 상향 ▲ 데미지 증가/감소 옵션 효율 개선 ▲ 기존 종족 별 스킬 개선 되었다.

이번 역대 최강 대규모 이벤트는 먼저, 5월 25일까지 2주 간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 되며, 1시간이 지날 때 마다 ‘전장의 명예’, ‘블루 크리스탈’, ‘프리미엄 리바이벌 셋’을 받을 수 있는 [황금 리본 상자]가 지급 된다.

또한, 각 월드 별로 나타나는 이벤트 보스 몬스터 (루마니아 울라이리, 카밀라)를 모두 처치 시 ‘심연의 씨앗’, ‘혼돈의 씨앗’, ‘종족 별 프타 등급 튜닝기’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선물백]이 지급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크에덴’에서 처음 선보이는 ‘최강 무기’도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5월 24일 화요일 오후 21시 각 월드 1채널에 접속한 모든 캐릭터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각 월드 당 1명에게 캐릭터 종족 및 클래스에 맞는 [최강 무기]가 지급 되며, 이 기회를 놓친 유저 분들은 5월 11일부터 25일까지 [다크 오닉스 코어잽]+10강 성공 캐릭터 중 각 월드 당 1명에게 [최강 무기]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된다.

마지막으로 2016년 5월 11일~9월 7일까지 약 4개월 간 출석 체크 시 매일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 기존 회원은 프리미엄 카드, 신규 회원 (이벤트 기간 기준 가입 일이 7일 이내 계정)과 복귀 회원 (2014년 4월 1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은 상황에 맞게 받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이번 대격변 2 업데이트 및 역대 최강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서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해 주신 다크에덴 유저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드리고자 준비하게 되었고, 게임 내 개선 (철벽, 활성, 강력, 광폭의 향 버프 기능 지속 / 티투오스, 오딘 포스 스크롤과 철벽의 향 버프 사용 편의 수정 / 레어 옵션 표기 방식 수정 / 광기, 매혹의 파편 NPC 판매)을 통해서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최근 게임 내 질서를 어지럽히는 프리 서버 및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에 대해서 강경 규제를 하겠다.”고 말하였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 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