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라이즈에서 5월 18일(수)부터 19일(목)까지 양일에 걸쳐 GM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 라이즈 관련 퀴즈를 풀면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정수의 황야 이벤트를 GM과 함께 플레이하게 된다. 이와 함께 궁금한 점에 대한 질문을 받는 시간도 동시 진행된다.

첫째 날인 18일에는 킹스힐에 GM타보와 GM케일린이 등장한다. GM이 퀴즈를 내 이를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며, 평소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된다.

둘째 날인 19일에도 GM들과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정수의 황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평소와 다른 점이라면, GM이 직접 몬스터를 소환하기에 소환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 필요 없다는 것.

이벤트 지역인 '샹그릴라'로의 입장은 21시와 21시 30분까지 2번에 걸쳐 킹스힐에서 출발하게 된다. GM들은 20~40레벨 사이의 4명으로 구성된 그룹에 우선 참여하니 미리 4명씩 그룹을 맺어두면 유리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자유롭지만 샹그릴라 입장권은 별도로 준비해둬야 한다.

두 이벤트 모두 21시부터 22시까지 1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신규 용사를 위한 이벤트로, 40레벨 이하 용사들에게 우선적으로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8,000드래곤펄 상당의 정수를 얻자! '정수의 황야'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