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전국쟁패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미소녀 전략 RPG ‘전국쟁패’가 생과일 타이쿤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엑스레전드의 ‘전국쟁패’는 실제 전국시대 속 무장들이 미소녀로 변신해 유저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미소녀 전략 RPG게임이다, TCG와 전략 RPG의 만남으로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정식 서비스 중이다.

지난 무한탑 업데이트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로 ‘생과일 타이쿤’을 업데이트 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신규 최고급 무장카드 에치고의 용, 보쿠덴을 추가로 업데이트를 실시 하였다.

생과일 타이쿤은 사용자가 맵에서 전투를 종료 하였을 때 보상으로 사과, 복숭아 그리고 바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마일리지로 교환하여 금화, 진화카드 그리고 영혼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 이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생과일 타이쿤은 유저분들에게 제공하는 일종의 무료 마일리지 서비스 이다’라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일련의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 관계자는 ’차주에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 ‘수호쟁탈전’을 준비 중에 있다’라며, ‘이 콘텐츠는 PVP 콘텐츠로 유저간 치열한 지역 쟁탈전이 벌어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전국쟁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