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미소녀 전략 RPG ‘전국쟁패’가 PVP콘텐츠 ‘수호쟁탈전’을 업데이트 하였다고 금일26일(목) 밝혔다.

엑스레전드의 ‘전국쟁패’는 실제 전국시대 속 무장들이 미소녀로 변신해 유저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미소녀 전략 RPG게임이다, TCG와 전략 RPG의 만남으로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정식 서비스 중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수호쟁탈전은 사용자간 영지 쟁탈전으로, 공격 및 방어 진형을 구축하여 자신의 영지를 보호하고 확장해가는 PVP콘텐츠이다. 하루에 무료로 10회 수호쟁탈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영지를 획득하였을 때 각 지역의 특산물을 매시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수호쟁탈전은 일명 ‘땅따먹기’로 전국쟁패 최고의 PVP콘텐츠이다.’라며, ‘영지를 수호 혹은 찬탈하는 과정에서 전국쟁패만의 재미와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 관계자는 ’빠른 시일 내에 iOS 버전을 론칭 할 계획이며, 더불어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마지막으로 전했다.

수호쟁탈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쟁패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쟁패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