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진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고 CCR(대표 윤석호)가 개발한 SF MMORPG 이 19일 오리지널 오픈 3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RF온라인'은 국내에선 보기 드문 소재인 SF(공상과학)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로, 독특한 세계관과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왔다.

특히 오리지널 서버는 초창기 'RF온라인'을 좋아했던 이용자들을 위해 2012년 이전 상태의 상태를 복원해 큰 인기를 모아왔다.

엔진은 오리지널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6월 16일까지 총 다섯 가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The Great Gift’ 이벤트는, 아크레시아, 벨라토, 코라, 비콘, 노바스 선물조각을 모두 모은 후 조합하면 ‘3주년 기념 행운 상자와 경품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행운 상자에서 다양한 무기와 포션, 보물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후 경품 응모권 보유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키프트 카드,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및 3만원 상당의 주유 및 외식 상품권 등 게임 아이템을 포함해 총 165명에게 지급된다.

한정 판매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매주 1명씩을 선정해 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타 종족의 통제장치 막타를 공격한 유저에게는, 주중 및 주말 경험치 포션 획득 확률도 1~3% 상향 되어 보다 편리한 게임 진행을 돕는다.

여기에 다음게임 PC방에서 플레이시에는 경험치 증가 및 시간대별로 추첨 아이템이 지급되 PC방에서도 보다 여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엔진 측은 “'RF온라인'에 대한 이용자분들의 오랜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