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 에버가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까.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하고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2주차 경기를 중계한다고 금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2주차 월, 화요일 경기에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ESC 에버가 승리 사냥에 나선다. 두 팀은 모두 1승을 챙긴 상황으로, 각각 삼성 갤럭시와 진에어 그린윙스를 잡고 선두 그룹에 안착하고자 한다. 특히 화요일 경기에 출전하는 ESC 에버는 지난 LoL KeSPA컵부터 전 경기 승리한 만큼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연승 행진을 이어갈 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수요일 두 번째 경기에는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맞붙는다. 두 팀 모두 승리를 챙겨야 하는 상황이기에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온라인 외에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