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6월 첫 테스트 예정인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로한:오리진 (Rohan : Origin)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로한 오리진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IP(지적재산권) 중 하나인 ‘로한’의 에픽 4 연대기 시점을 재구성한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이다. 최근 로한 오리진은 로한의 대표 캐릭터인 단을 묘사한 일러스트와 원작의 오리지널을 강조한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 사전 예약기간은 금일인 6월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만 18세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신청할 수 있다. 그리고 사전 예약이 종료되면 플레이위드는 로한 오리진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6월 8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비공개 테스트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주문서 묶음"과 "사전예약 전용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본부장은 “플레이위드의 상반기 기대작인 로한 오리진이 금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8일부터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에 보다 완벽한 모습과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 오리진의 사전 예약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