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


금일 2K는 엑스컴 2이 콘솔용으로 PS4, 엑스박스 원을 통해 2016년 9월 9일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울러, 콘솔에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2K와 개발사 파이락시스 게임스(Firaxis Games)는 업계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더 워크샵(The Workshop)과 파트너십을 맺고, 엑스컴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높은 게임성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K의 마케팅 부사장 맷 고어맨(Matt Gorman)은, “개발사 파이락시스는 성공적으로 엑스컴 시리즈를 발전 시켰다. 이는 엑스컴2가 평가단들과 팬들에게 받은 많은 찬사로 알 수 있다.” 라며
“많은 콘솔 게이머들이 다양한 플랫폼의 출시를 소리 높여 요구했고, 이제 그 뜻에 따라 9월에 콘솔용으로 출시 할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고 말 했다.

엑스컴 시리즈는 지금으로부터 20년 후, 외계인의 침략에 무릎 꿇은 인류가 결국 새로운 세계의 질서에 따라 생존하는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과거 알려지지 않은 비 군사 조직 엑스컴(XCOM) 부대는 잊혀졌던 어둠속에서 반격하여 외계인이 지배하는 지구를 되찾아 인류를 구원하는 임무를 갖고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스의 엑스컴2 제작 총괄자(Creative Director) 제이크 솔로몬 (Jake Solomon)은 “엑스컴2를 향한 팬들의 엄청난 환영은 우리 팀에게 힘이 되어주었고, 영광이라 생각한다” 라며 “나 또한 콘솔의 열렬한 팬으로써, 더워크샵과 함께 엑스컴2를 다양한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몹시 흥분된다.” 라고 말했다.

엑스컴2를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보너스 아웃핏, 헤드기어, 커스텀 페이셜 워 페인트 (Custom facial war paint) 등이 포함된 저항군 워리어 팩 (Resistance Warrior Pack) 을 받게 된다. 이 패키지는 또한 엑스컴 부대의 어벤져스 배럭 (Avenger’s barracks)으로 선보일 새로운 지원병인 서바이버 오브 더 올드 워 (Survivor of the Old War)의 등장도 포함한다.

한편, 엑스컴2 딜럭스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모든 엑스컴 2의 DLC와 함께 게임 그리고 저항군 워리어 팩이 포함된 엑스컴 2 리인포스먼트 팩 (XCOM 2 Reinforcement Pack)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