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케이오, 텐비, 워로드, S4리그 등 네오위즈게임즈 게임포털 피망 이용자는 6일부터 피카PC방을 찾아가면 PC방을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C방 무료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를 개발,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이상곤)은 최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와 제휴하여 전국 6,000여개 피카PC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중인 퍼펙트케이오, 텐비, 워로드, S4리그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각 게임별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후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피카PC방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퍼펙트케이오는 흰띠를 따면 되고 텐비는 10레벨 달성, 워로드는 8레벨 달성, S4리그는 비기너를 탈출하는 미션을 각각 수행하면 된다.


그동안 개별 게임 무료쿠폰 이벤트는 피카PC방에서 계속 진행되어 왔지만 여러 게임을 동시에 묶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미디어웹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을 연계한 PC방 무료쿠폰 마케팅을 좀더 다양한 형태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은 PC방 무료쿠폰은 전국의 모든 피카PC방 손님PC 바탕화면에 있는 사용자정보창 클릭만으로 이용요금을 바로 감면받을 수 있으며, 피카PC방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퍼니카드, 온캐시, 틴캐시, GT카드, 문화상품권, 게임문화상품권 등 게임선불카드는 물론 유명 게임 아이템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웹 송기택대리는 “무료쿠폰은 특정 미션을 수행한 PC방 이용자에게 n시간으로 발행할 수 있고 PC방 이용층이나 지역 등을 타겟팅한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고 밝히고, “손님은 PC방을 무료로 이용하고 미디어웹이 PC방 점주에게 1시간당 최대 1,500원을 익일 바로 정산해준다”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미디어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