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가 18일부터 부분유료화에 돌입한다. 캐쉬 아이템을 판매하는 캐쉬 아이템 샵을 18일 오픈하며 더불어 OTP 서비스도 도입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테2 아이템 샵에서는 부활이 가능하게 해 주는 ‘부활 펜던트’, 캐릭터의 능력치를 일정한 시간 동안 향상시켜 주는 ‘포션’ 및 ‘슈퍼 포스오브’, 순간 이동을 돕는 ‘에테르 코어 팩’ 등 20여종의 아이템을 먼저 선보이며, 이후 기능성 아이템 20여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캐쉬 충전 및 캐쉬아이템 구입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며 캐쉬 충전 수단, 충전 금액 단위 및 월 충전 한도 등 캐쉬 아이템과 관련한 사항은 18일 이후 추가되는 캐쉬이용약관 및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안내한다.


또 예당온라인은 온라인게임 이용자들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일회용 비밀번호 솔루션인 OTP(One Time Password) 서비스를 도입한다. OTP 서비스는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휴대폰으로 매번 새로운 1회용 비밀번호를 부여받는 방식으로 비밀번호 유출 방지에 도움이 된다. 프테2는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는 5월 28일까지 OTP 서비스를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당온라인 박재우 사업본부장은 “폭넓은 유저들이 부담없이 프테2를 즐길 수 있도록 아이템 샵을 통해 유저 편의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유저 간 협력 플레이와 특성에 맞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리스트릭션 필드 시스템’, 클랜 간 대단위 전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클랜배틀’ 및 ‘영지전’ 시스템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한 차원 높은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프테2 인벤 바로가기

Inven EST - 김원 기자
(es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