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미디어웍스는 자사의 중국지사가 오는 7월 28일(목)부터 진행되는 중국 최대 게임 박람회 ‘차이나조이2016’ BTB(Business to Business)관에 참가한다고 밝히고 금일(26일) 애드콜로니 BTB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애드콜로니의 이번 ‘차이나조이2016’ BTB 참가는 아시아 지역에 진출한지 2년만에 참여하는 첫 대규모 행사로, 특히 개발사로 처음 시작한 회사인 만큼 전세계에서 모이는 게임 개발사와 관계자들을 만난다는 점에서 있어서 큰 의의가 있다.

애드콜로니의 BTB 부스는 상해 신국제전시장 BTB관 W3 B104에 위치하며 7월 28일 목요일부터 30일 토요일까지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애드콜로니는 BTB 부스에 방문하는 게임업계 관계자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해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애드콜로니 BTB 부스 조감도를 보면, 개방형으로 이루어진 부스는 애드콜로니를 상징하는 우주 배경을 사용하여 글로벌 기업의 느낌과 함께,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가구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전문적인 느낌과 고객사들에 깊은 신뢰감을 주는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 정인준 지사장은 “이번 차이나조이2016는 애드콜로니가 아시아에 진출한 이후 본격적으로 참가하는 첫 대형 게임쇼로서 아시아의 게임 개발사들에게 글로벌 광고 수익화의 기회를 소개하는 중요한 소통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애드콜로니가 검증된 글로벌 1위 모바일 비디오 광고 플랫폼으로서 차원이 다른 서비스 수준과 수익화 기회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앞으로 한국의 BIC와 지스타까지 지속적으로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게임 개발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