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의 2008년 기대 신작 NED(한글명:네드)가 첫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홍보동영상과 게임 내에 등장하는 크리쳐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동영상은 카메라 시점을 1인칭으로 시작하여, 보는 이들이 NED세계로 초대되는 느낌을 받도록 했다. 또한, 마을에서 크리처를 생성하고 이들과 함께 전투하는 모습을 담아 게임을 미리 맛볼 수 있게 하고,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만날 수 있는 ‘하나카스’를 배경으로 하였다. 특히, NED OST의 총 작곡을 맡은 오사무 쿠보타의 메인 타이틀 곡인 'Never Ending Dream'도 이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또한 크리처는 유저들과 함께 NED대륙 모험을 시작하는 동반자로 자연계, 에너지계, 자원계, 관념계 4종류로 나눠져 있으며, 첫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지난 사전체험에서 소개했던 4종의 크리처와 더불어 총 6종의 크리처를 만날 수 있다. 비공개테스트에서 선보이는 크리처는 전기 크리처 ‘후레쉬 라이덴’과 생명의 크리처 ‘아나스타시스 클로토’로 각각 에너지계와 관념계를 대표한다.


후레쉬 라이덴은 번개를 이용한 공격이 가능한 크리처로 원거리형 공격, 범위 공격에 능하고, 항상 변화하고 흐르는 에너지인 전기를 이용해 공격 대상을 마비시키거나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아나스타시스 클로토는 파티원의 회복과 치유에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크리처로 안정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한다. 공격력은 강하지 않지만 다양한 회복 형질을 사용할 수 있어 레벨이 올라 갈수록 중요도가 높아지는 크리처다.


24일부터 시작되는 첫 비공개테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많은 유저들이 볼 경우 버퍼링 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전체화면이 보이지 않는 분은 플래시 플레이어를 최신버전으로 설치하세요.
  •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클릭!!]






  • Inven Fact - 이민규 기자
    (fac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