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케이엠복스 ]



㈜케이엠복스(대표김종래)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TEKKEN7 FATED RETRIBUTION
(철권7 FR)에 니나윌리엄스, 아쿠마에 이어서 세번째 신규 캐릭터로 BOB(밥)이 추가 된다고 한다.

'BOB' 캐릭터는 미국 국적에 프리스타일 가라데를 구사하는 캐릭터로 이전작인 'TEKKEN6'에 처음 등장하였다.
박치기, 배치기 등의 강력한 데미지의 기술들과 거대한 몸집에서 나오는 특유의 빠른 몸놀림으로 여러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던 'BOB'은 철권 유명 프로게이머인 'Saint'선수와 'MoQ' 선수의 주력 캐릭터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커스튬 아이템이 추가되며 유저들이 불편해 하는 게임밸런스 및 문제들도 수정되어 좀더 쾌적한 게임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발맞춰, BOB(밥)에 대한 전용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캐릭터인 BOB(밥)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한번이라도 플레이를 한 경우, 50전 또는 50승을 달성한 경우 각각 다양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철권7 FR 프리미엄 카드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http://tekken-net.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엠복스 김종래 대표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사와 함께 앞으로도 계속해서 철권7 FR 을 플레이해주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신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계획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