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CYOU(畅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홍콩 유명 작가 마영석의 무협만화 ‘풍운’을 원작으로 제작된 ‘풍운천하 for Kakao’는 원작의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와 함께 모바일 게임에 맞게 재구성한 MMORPG로, 화려한 스킬 임팩트와 디테일한 그래픽,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대폭 상승시키는 것은 물론 화려한 외형과 임팩트를 선보일 수 있는 ‘보검’과 성장에 따른 화려한 외형과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독창적인 펫 시스템 ‘천녀’, 천녀 전용무기 ‘천검’ 등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며 누적되는 내력을 모아 수많은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절대무공’ 시스템 등 다양한 개성 넘치는 콘텐츠들로 곧 유저들에게 선보일 정식 서비스에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던 풍운천하 for Kakao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 한다”라며, “곧 출시 예정인 풍운천하 for Kakao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보다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풍운천하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