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엘리스쇼크 ]

NGNTSOFT(대표 장태훈, 이하 NGNT)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디펜스 게임 ‘센티몬 for kakao’(이하 ‘센티몬’)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센티몬은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와 디펜스 장르가 혼합된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게임으로 마계의 가주들과 정령, 용병들을 운영하여 전쟁에 승리해야하고 반대로 다른 가주들의 영토를 침략해서 영역을 넓혀나가는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뿐만 아니라 카오스의 세력을 약화시켜 나가는 ‘모험모드’를 비롯하여 미니게임인 ‘보어레이스’, 서로 뺏고 뺏기는 약탈전쟁인 ‘마계대전’, 수많은 경쟁자들의 가주들과 대전하는 ‘PVP’, 그리고 22군단장들을 굴복시켜나가는 ‘보스전’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누구나 쉽게 VIP가 될 수 있다는 점이 ‘센티몬’의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 VIP에 대한 유저들의 갑론을박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센티몬은 과금이라는 부담을 최소화하여 초반부터 일일보상, 접속시간 보상, 수많은 퀘스트 보상 등으로 캐시를 쉬지 않고 퍼주고 심지어 패키지형 과금 요소 중에 ‘무과금 패키지’라는 듣보잡 패키지도 존재하여 유저 부담을 줄였다. 또한 타게임에서는 과금 금액에 따라서 차등 보상을 목적으로 만든 VIP 시스템이 적용되지만 ‘센티몬’은 단순히 광고 시청만 해도 누구나 VIP 등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GNTSOFT는 센티몬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분들께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못 한 유저분들을 위해서도 쿠폰전문매체인 ‘루팅’을 통해 다양한 쿠폰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카카오 이모티콘 내 초코충전소를 통해서 센티몬을 접속하는 유저분들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초코’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타 접속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버닝 이벤트 등을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게임은 현재 안드로이드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며 ios버전은 9월 오픈할 예정이다. 센티몬는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