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앱스게임즈


많은 모바일 게임 유저가 즐기고 있는 <무한도전 삼국지>가 마인크래프트 MCN 으로 유명한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함께 색다른 영상을 제작했다.

<무한도전 삼국지>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유명한 3인의 크리에이터를 통해 제각각 색다른 리뷰 영상을 제작하여 각기 다른 해석으로 <무한도전 삼국지>를 더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고자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

먼저, 조곤조곤한 사투리 말투로 게임을 설명하는 ‘운학’을 시작으로, 똑부러지는 말투의 ‘퀸톨’과 프로다운 게임 리뷰 전문가 ‘램램’이 이번 <무한도전삼국지> 리뷰 영상에 참여했다. ‘운학’의 <무한도전 삼국지> 영상이 8월13일에 유튜브에서 보여지는 것을 시작으로 총 3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에 ‘퀸톨’과 ‘램램’의 색다른 영상이 보여질 예정이다.

<무한도전 삼국지>는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다운로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게임성을 인정 받은 대표 삼국지 게임이다. 디펜스와 RPG요소가 적절히 혼합된 <무한도전 삼국지>는 최근 여신게임으로 불리울 정도로 많은 여성 유저가 즐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MCN계의 유재석이라 불리는 ‘도티’가 소속되어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구독자를 보유한 MCN 회사이다. 디앱스게임즈는 <무한도전 삼국지>의 MCN 영상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이색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