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스톤(대표 강신종)은 피카온을 비롯하여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등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ARPG 무협 웹게임 ‘랑야방’ 이 1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드라마 원작의 ‘랑야방’은 편안한 조작과 몰입감 높은 게임성으로 지난 달 25일 오픈 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이성 캐릭터와 결혼하는 ‘결혼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성대한 결혼식도 가능하며, 결혼 시 지급되는 반지를 장착하면 강력한 능력치를 받을 수 있다. 또, 결혼한 부부만을 위한 부부던전이 활성화되어 둘만의 오붓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탈것의 능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천부 콘텐츠’도 추가되었다. 천부 강화 시 타고 있는 캐릭터를 보호하거나 탈것의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등 탑승 상태에서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한편, ‘랑야방’은 8월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한번째 신규 서버인 ‘강좌맹’도 오픈 했다. 강좌맹 서버에서는 오픈 후 1주일 동안 해당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 레벨업하는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상자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결혼시스템’ 오픈 기념 러브스토리 오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천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전대미문 초 웹게임 랑야방 ‘8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랑야방’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