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투]


2K는 2016년 NBA 신인상 수상자이자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슈퍼스타 칼 앤서니 타운스가 신작NBA 2K17의 모바일의 컴패니언 앱(companion app)인 MyNBA2K17의 커버스타로 활약하게 될 것을 밝혔다.

MyNBA2K17 은 iOS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이 앱을 통해 NBA 2K17 콘솔 버전과 직접 연결하여 게임에서 다양한 경험을 많이 즐길 수 있다.

한 예로, 플레이어들은MyNBA2K17 앱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제 자신의 모습을 스캔하여 NBA 2K17 의 Xbox One 과 PlayStation 4 버전에 등장시킬 수 있는 기술도 새롭게 선보인다.

칼 앤서니 타운스는 "저는 어렸을 때부터 NBA 2K의 열혈한 팬이었습니다. 제가 MYNBA2K17의 얼굴로 발탁된 것은 제 선수 생활 초반에 찾아온 매우 중요한 순간 같습니다." 라고 말했다.

팀버울브스에서 혜성같이 등장하여 그 첫해에 대단한 활약을 보여주고 NBA 올-루키 팀으로 선발되기도 한 그는, "저는 시즌 오프나 시즌 기간에 이동할 때 감을 유지하기 위해 MyNBA2K와 NBA2K를 즐깁니다.

제 팬들과 MyNBA2K17을 통해서 좀 더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MyNBA2K17을 통해 NBA 2K 테마의 카드 게임, MyTEAM Mobile도 즐기실 수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NBA 플레이어 카드나 레전드등을 수집하여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빠른 게임, 시즌 토너먼트에서 실력을 겨룰 수 있다.

2K는 라이벌 클래시와 로드투더 챔피언십은 같은 주간 특별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