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탑게임]


탑게임(대표 배성호)은 3D 진화형 전쟁 RPG ‘퍼스트 에이지’의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이하 OBT)를 9월8일 17시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CBT를 통해서 서버 스트레스와 최종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진화형 전쟁 RPG로써 참여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기대감을 높였다. ‘퍼스트 에이지’는 파티 던전, PK, 거점전, 밸런스, 경매장 등 주요 시스템을 재차 점검하여 OBT를 진행할 예정이다.

‘퍼스트 에이지’는 인류의 문명이 대재앙의 발생으로 인류가 멸망하게 되어 모두 사라진 후 새로운 시대에서 마법과 과학기술이 대립하는 배경으로 입체적 전장에서 대형 기계차, 전투기계 등 현대 무기를 이용해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진화형 전쟁 RPG이다.

'퍼스트에이지'은 2.5D, 3D를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며 독보적인 기술 바탕으로 대규모 PK, 대규모 거점전을 웹 브라우저에서 막힘 없이 실현 할수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와 다채로운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롬 브라우저를 통하여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미니 클라이언트를 구현 했다.

탑게임의 정민수PM은 “ 퍼스트 에이지 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가 새롭게 진화된 웹 전쟁 RPG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라며, "미래적인 스토리와 독특한 시스템으로 기존 웹게임 에서 볼 수 없었던 스토리 진행과 대규모 전쟁 RPG 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