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동점 상황에서 5세트가 열렸다. LW 레드는 '스타키'의 젠야타가 딜러들을 끊어내고 '어섬가이'의 윈스턴까지 보좌해내는 두 개의 역할을 완벽히 수행해냈다. 루나틱 하이의 궁극기 연계까지 엉키며 힘겹게 거점을 점령하는데 성공했다. 양 팀의 맥크리 샷이 오고가며 루나틱 하이가 수많은 킬을 만들어냈다. '에스카' 맥크리와 '나노하나'의 리퍼가 궁극기로 대량 학살에 성공한 상황. '스타키'의 젠야타가 홀로 거점에 서있으며 승리를 이끌어냈다.

2라운드에서도 양 팀의 젠야타가 의외로 강력한 딜로 사앧 디럴를 제압하는 묘한 장면이 이어졌다. 그 사이 '에스카'의 맥크리가 정교한 에임으로 상대를 제압해버렸다. 용검을 꺼낸 '파인'의 겐지가 끊기며 위기가 찾아왔다. 하지만 LW 레드는 '어섬가이'가 질긴 생명력으로 작은 기회를 만들어냈다. '파인'의 트레이서가 함께 상대를 교란과 킬을 만들어내며 극적인 2라운드 역전을 해냈다.

3라운드에서는 '파인'이 맥크리로 반격에 나섰다. '에스카'를 끊어내며 거점을 빼앗았다. '범' 자리야의 중력자탄에 '나노하나' 트레이서의 펄스 폭탄이 터지며 한 방에 3킬을 만들어냈다. 양 팀의 맥크리와 이를 견제하는 윈스턴의 싸움이 이어졌다. LW 레드의 '어섬가이'는 궁극기를 쓰는 '에스카'를 제압했지만, '파인'은 끝까지 살아남아 딜을 넣으며 3:2 역전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