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9월 28일(수), 로한 오리진이 서버 통합과 함께 신규 서버 '탈리'를 오픈한다. 통합 대상 서버는 기존 '카엘' 서버와 '트리안' 서버다. 신규 서버 탈리는 '주별 시간 제한' 시스템이 적용되는 '안심 로그인 전용' 서버라는 특징을 가진다.

카엘 서버와 트리안 서버는 통합 명칭 '카엘' 서버로 합쳐진다. 관련하여 캐릭터 및 길드, 아이템에도 몇 가지 변화가 생긴다. 먼저, 서버 통합 시 캐릭터 선택 창에는 기존 카엘 서버와 트리안 서버에 생성해 둔 캐릭터 중 우선순위에 따라 최대 4개의 캐릭터만 먼저 노출된다.

캐릭터 선택창에 우선적으로 노출되는 캐릭터는 '레벨이 낮은 캐릭터', '동일 레벨일 경우 획득 경험치가 낮은 캐릭터', '생성일자가 빠른 캐릭터', '길드 마스터 캐릭터' 등 4가지 조건에 따라 결정된다. 이후 불필요한 캐릭터를 삭제할 때마다 노출 순위에 따라 숨겨져 있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 카엘 서버와 트리안 서버가 9월 28일(수), 하나의 서버로 통합된다


캐릭터명과 관련된 변화도 있다. 통합 후 처음 게임에 접속하면 기존 캐릭터들은 이름 뒤에 기존에 속해있던 서버에 따라 '#Ca', '#Tr'과 같은 이니셜이 붙게 되는데, 게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캐릭터명 변경을 진행해야 한다. 기존 캐릭터명 재사용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다. 마찬가지로 길드도 서버 통합 후 길드명 뒤에 서버 이니셜이 표기되며, 무료로 변경이 가능하다.

서버 통합과 함께 살인자 수치와 살생부, 친구 및 차단 목록은 초기화된다. 단과 데칸 종족의 경우 통합 전 암살자 모드 상태였다면 평화 모드로 자동 변경된다. 통합 전 우편과 위탁 판매소에 담겨있는 아이템과 크론은 금고로 이동되고, 전리품 보관소에 맡겨져 있는 아이템은 점검 시간을 기준으로 아이템 소유권이 결정되어 승자 혹은 패자의 금고로 옮겨진다.

신규 서버 탈리도 등장한다. 탈리 서버는 기존 4개 서버와 달리 접속 시 SMS 인증이 필요한 '안심 로그인 전용 서버'로 오픈된다. 또한, '주별 시간 제한'이 적용되고 매일 특정 시간에 별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신규 서버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별도의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