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위즈핸즈(대표 임익수)에서 개발중인 ‘메탈슬러그 온라인’ 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2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탈슬러그 온라인(가제)’ 는 코믹 슈팅 액션이라는 기존 게임 컨셉은 유지하면서 온라인 게임으로서의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플레이의 손맛과 박진감을 높여 개발 중이다. 풀 3D 그래픽이 적용된 '메탈슬러그 온라인' 은 기존 시리즈에서 3~5년 후의 근 미래를 배경으로 최대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기존 시리즈에 등장하는 8인의 캐릭터외 추가로 신 캐릭터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내의 모든 아이템( 캐릭터, 슬러그, 무기)을 카드화하여 수집하는 카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저에게 색다른 재미도 줄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한 티저사이트에서는 기존 '메탈슬러그'의 향수와 그리움을 갖고 있는 매니아들을 위해 '메탈슬러그' 주인공들의 모습과 활동상을 소개하고 현재 6편까지 나와있는 시리즈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메탈슬러그의 코믹한 캐릭터들의 특성에 맞게 재미있는 카툰시리즈를 함께 선보이고, ‘메탈슬러그 온라인' 의 월페이퍼 공개를 통해 온라인 게임으로의 모습도 살펴 볼 수 있다.


한편,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6월 26일부터 7월 24일까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메탈슬러그 관련 사진, 동영상, 이미지를 플레이 경험담과 함께 재미있게 구성해서 티저사이트 방명록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 총괄 박정필 본부장은 " 우선, 그동안 ‘메탈슬러그’ 온라인 게임 개발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며 "성원에 힘입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메탈슬러그’ 의 명성을 이어가는 ‘메탈슬러그 온라인’ 이 되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메탈슬러그 온라인’ 은 올해 하반기 공개 시범서비스를 목표로 게임개발을 진행 중이다.


☞ 메탈슬러그, 티저 사이트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