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룡 발라카스' 업데이트를 앞둔 리니지가 드래곤 레이드 시스템을 개편했고, 이에 맞춰 드래곤의 버프와 '드래곤의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0 아데나로 최고급 버프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드래곤과 연관된 사냥터에서 얻는 재료를 모아 선물을 받고, 이 선물에서 숨결을 비롯한 고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차주까지 진행될 이벤트의 테마는 '지룡'이다. 그다음 진행될 이벤트는 '에바의 전운'으로 수룡과 관련된 이벤트를, 또 그다음에는 '풍룡의 상흔'으로 풍룡과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은 '발라카스의 포효'로 11월 발라카스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 이벤트 사냥터가 된 용던은 '아인 시선'이 적용된다


차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될 '크레이의 부름'이라는 이벤트는 '지룡'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안타라스의 둥지였던 '용의 계곡 던전'이 이벤트 사냥터다.

이벤트는 매우 간단한 형태로 진행된다. 차주 정기점검 전까지 용의 계곡 던전 1층부터 7층까지 모든 몬스터가 '드래곤의 금빛 깃털'을 드랍하는데, 이 깃털을 30개 모아 '드래곤 헌터의 주머니' 1개를 함께 반납하여 '드래곤의 선물'을 얻으면 된다.

드래곤의 주머니는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위치한 이벤트 NPC에게 일일 2번(개당 1만 아데나) 구매할 수 있다. 즉, 드래곤의 선물을 일일 2번 얻을 수 있는 것이다.

▲ 드래곤 버프의 핵심, 성장 물약과 중복되는 경험치 보너스!

▲ 드래곤 버프 동상과 NPC는 말하는 섬, 기란 마을 중앙에 있다


드래곤의 선물에서는 지룡이라는 테마에 맞게 안타라스의 숨결(기운 및 완제품)과 신성한 영생의 목걸이, 지혜의 벨트, 지혜의 부츠, 지룡 비늘을 얻을 수 있다.

드래곤의 선물은 매주 테마가 바뀌면서 보상도 바뀌게 된다. 차주에 진행될 수룡 테마의 '에바의 전운'에서는 파푸리온의 숨결과 신성한 지식의 목걸이, 지식의 벨트, 지식의 부츠, 수룡 비늘을 얻을 수 있고, 그다음 이벤트인 풍룡 테마의 '풍룡의 상흔' 이벤트에서는 린드비오르의 숨결, 신성한 민첩의 목걸이, 민첩의 벨트, 민첩의 부츠, 풍룡 비늘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 발라카스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 화룡 테마의 발라카스의 포효 때는 발라카스의 숨결과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완력의 벨트, 완력의 부츠, 화룡 비늘이 주어진다.

▲ 용의 계곡 필드에서는 금빛 깃털이 나오지 않으니 주의

▲ 금주의 주력 사냥터는 용의 계곡 던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