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 원정은 성장에 주요한 역할을 하는 여러 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탐험 콘텐츠다. 무림 원정에 구성된 콘텐츠는 평화의 계곡과 혼돈의 계곡, 초르곰 감옥, 제이드 궁전이다. 각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물품은 동료 음식과 수련서, 강화석, 진급석으로 콘텐츠마다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다른 만큼 주어지는 보상을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 콘텐츠 별 획득 보상

무림 원정은 18레벨에 입장할 수 있는 콘텐츠로 다른 콘텐츠와 다르게 유저가 직접 캐릭터를 조종하는 방식은 아니다. 대신 보유하고 있는 동료를 가지고 팀을 구성하여 전투를 시작하면 30분마다 보상이 주어진다. 이때 보상은 상대의 전력과 아군의 전력 차이에 따라 획득 확률이 달라지는데, 아군의 전력이 상대 전력보다 높을수록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간다.

기본 5명까지 구성할 수 있는 팀은 VIP8에 한 칸이 늘어나 총 6명까지 배치할 수 있다. 편성한 팀은 모든 콘텐츠에 동일하게 사용된다. 동료의 전투력에 따라 보상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만큼 보유하고 있는 동료 중에서 전투력이 높은 순으로 팀에 배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다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하고 싶다면, 지역 선택에서 레벨과 전투력이 높은 지역을 선택하면 된다. 지역은 5레벨 단위로 설정되어 있으며 적 레벨이 높을수록 보상의 양이 많아지거나, 보상 등급이 향상된다. 지역을 선택할 때 주의할 것은 상대의 전력과 아군의 전력이다. 아군의 전력이 상대보다 낮을 경우 보물 드랍율이 낮아져 생산량이 낮아지므로 자신의 수준에 맞는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팀에는 기본 5명까지 배치할 수 있고
VIP 8 달성 시 슬롯이 하나 더 오픈된다.

▲ 지역은 5레벨 단위로 설정되어 있다.

▲ 전투력 차이에 따라 보물 드랍율과 생산량이 달라진다.


보상을 빠르게 획득하는 방법으로는 빠른 전투가 있다. 빠른 전투는 전투 시간을 단축하여 단 시간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으로 기본적으로 하루 1회 제공된다. 횟수는 VIP 4레벨에 1회 더 증가하며 VIP 레벨을 올리더라도 횟수는 증가하지 않고 무림 원정 보상이 저장되는 창고 용량이 늘어난다. 창고 용량은 VIP 6에 25칸, VIP 9레벨에 35칸 증가한다. 그리고 빠른 전투의 횟수를 모두 사용할 경우 다른 콘텐츠처럼 원보를 이용해 횟수를 초기화할 수 없으므로 꼭 필요한 보상을 얻기위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 빠른 전투의 횟수를 모두 사용한 경우 다음 날까지 기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