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 객잔은 동료 성장에 사용되는 음식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사방에서 등장하는 적에게서 중앙에 있는 술통을 지키는 콘텐츠로 여섯 개의 웨이브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웨이브마다 일반 몬스터가 등장하며 그중에서 몇몇은 술통을 탈취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3 웨이브 부터는 일반 몬스터들과 함께 중간 보스가 등장하며, 6 웨이브에는 최종 보스가 등장한다.

팬더 객잔의 난이도는 총 6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팬더 객잔이 해금되는 23레벨부터 10레벨씩 늘어나 6단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캐릭터 레벨 73이 필요하다.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자신의 스펙에 맞는 난이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팬더 객잔 난이도 해금 레벨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술통을 빼앗기지 않는 것이다. 중앙에 있는 30개의 술통 중에 10개 이상을 빼앗기게 되면 전투가 종료된다. 술통을 옮기는 몬스터는 다른 몬스터들에 비해 몸집이 상당히 크고 공격을 하지 않는다. 먼저 술통을 옮기는 몬스터를 빠르게 처리한 후 나머지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조금 더 쉽게 팬더 객잔을 공략하고 싶다면 맵 중앙에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버프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버프 아이템의 종류는 총 4종으로 무기는 공격력을, 방패를 방어력을, 신발은 이동 속도를 올려주며 하트는 스톤 골렘을 소환한다. 소환된 스톤은 짧은 시간 유지되며 유저를 도와 술통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보상으로는 동료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음식이 주어진다. 보상의 정도는 전투에서 지켜낸 술통 개수로 매겨지는 등급에 따라 결정되며 최고 등급인 SSS를 받을 경우 세 개의 상자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주어지는 음식 갯수는 무작위다.

해당 난이도를 최초 클리어한 후부터 소탕을 이용할 수 있다. 소탕은 추가적인 전투 없이 빠르게 동료 음식을 획득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으로 팬더 객잔에 참여할 수 있는 횟수와 동일하게 2회가 주어진다.

▲ 버프의 힘을 받으면 조금 더 쉽게 공략할 수 있다!

1. 무기 : 공격력 증가
2. 방패 : 방어력 증가
3. 신발 : 이동 속도 증가
4. 하트 : 거인 소환


▲ 중앙에 있는 술통을 지키는 것이 미션!

▲ 술통을 운반하는 원숭이는 덩치가 크다!

▲ 캐릭터가 모두 사망하거나 항아리를 10개 빼앗기면 패배

▲ SSS 등급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