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탑은 27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전투 콘텐츠로 지역에서 리젠되는 몬스터를 시간 안에 모두 처치하면 보상이 주어진다. 층을 올라갈 때마다 기본 보상으로 신급 진급석과 동료 수련서가 주어지는데, 5층마다 추가로 수련서를 획득할 수 있다. 신급 진급석은 구매 외에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많지 않으므로 꾸준히 참여하는 것이 좋다.


■ 한층 한층 더 높은 층으로! - '도전 모드'

전투는 도전 모드와 랜덤 모드로 나누어진다. 도전 모드는 1층부터 시작해 층수를 올려 나가는 콘텐츠다. 전투에는 관문과 같이 모든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태그를 이용해 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다. 특이한 점은 매 층 클리어 후 캐릭터의 남은 생명력과 기력, 분노 수치가 유지된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이전 전투에서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해당 캐릭터를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를 이용해 다음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

도전 모드는 하루에 한 번 기회가 주어지며, 시간 안에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지 못하거나 캐릭터가 모두 사망할 경우 다음날까지 도전 모드에 참여할 수 없다.

▲ 일정 시간 안에 리젠되는 몬스터를 모두 잡아야 한다.

▲ 5층마다 추가로 수련서를 획득할 수 있다.

▲ 캐릭터의 생명력과 기력 분노 수치는 이전 층과 공유된다.

▲ 시간 내에 적을 처리하지 못하거나 모든 캐릭터가 사망하면
참여 기회를 잃어버린다.



■ 도전 모드에서 더 높은 층에 도달할수록 큰 보상이? - '랜덤 모드'

랜덤 모드는 도전 모드 8층을 클리어하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도전 모드에서 클리어한 스테이지 중 하나를 무작위로 선택하여 진행된다. 보상으로는 신급 진급석과 동료 수련서가 주어진다. 보상 상자는 도전 모드에서 달성한 최고 층수에 따라 등급이 결정되며, 상자의 등급이 높을수록 양질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높은 보상을 받고 싶다면 도전 모드에서 최대한 높은 층까지 올라간 후에 랜덤 모드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랜덤 모드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하루 5회로 전투에 실패하더라도 횟수는 차감되지 않는다. 횟수는 보상 상자를 열었을 때만 1회씩 차감된다. 전투는 도전 모드와 다르게 매회 클리어 후 캐릭터의 남은 생명력과 기력, 분노 수치가 유지되지 않는다. 한판 한판 새롭게 시작되며 그 외의 전투 방법은 도전 모드와 동일하다.

▲ 랜덤 도전 시 무작위로 도전 층이 결정된다.

▲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횟수는 총 5회다.